에일리(Ailee) / 여자가수

By 2020년 6월 16일4월 19th, 2023Balad2, 축제행사2

에일리(Ailee) / 여자가수

OST의 퀸 에일리!! 가수 에일리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죠. 에일리는 드라마 tvn<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지키며 음원 퀸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장르
가수/사회자 > 가수
소요시간
30분~60분
편성인원
1명
활동지역
서울,전지역,해외
디너쇼,프로모션,지역축제,시상식,파티,행사

OST의 퀸 에일리!! 가수 에일리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죠. 에일리는 드라마 tvn<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지키며 음원 퀸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는 발표된이후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데 이어 현재까지도 주간차트, 월간차트까지 상위권을 섭렵하며 괴물같은 성적을 거두며 오랜 기간 동안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에일리는 ‘POP과 CCM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CCM가수들과 같이 콘서트 공연을 펼쳤어요. 에일리는 CCM 곡이자 유명 팝송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I believe i can fly’,’you raise me up’,’oh happy day’ 등을 열창했죠.
에일리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음색으로 CCM을 불러 교회행사에서 섭외 인기가 많습니다.
자신의 히트곡 ‘저녁하늘’, ‘보여줄께’,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heaven’, ‘너나잘해’, ‘if you’ 등 수많은 애창곡을 히트시키며 행사에서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어요. 또한 에일리는 ‘얼음꽃’, ‘눈물이 맘을 훔쳐서’, ‘하루하루’, ‘잠시 안녕처럼’, ‘그대도 같은가요’, ‘사랑이니까’ 등 다양한 OST로 시원한 목소리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불후의 명곡>,<판타스틱 듀오>,<듀엣가요제>등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도 나와서 마음껏 가창력을 뿜어냈죠.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에일리 였습니다.

준비중 입니다.

준비중 입니다.

동영상

VIDEO
에일리(Ailee) / 여자가수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