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소 힐링특강 & 미니콘서트

By 2020년 6월 15일4월 19th, 2023오페라/팝페라/뮤지컬, 음악

박정소 힐링특강 & 미니콘서트

장르
음악 > 오페라/팝페라/뮤지컬
소요시간
10분~2시간 콘서트 이내
편성인원
1명
활동지역
서울,전지역
식사와 함께,프로모션,지역축제,시상식

가슴을 울리는 감성과 다이나믹한 목소리! 팝페라 테너 박정소 힐링특강 & 미니콘서트

유튜브 및 미국 CNN, 영국 BBC, 외 주요 TV방송 및 언론매체에서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는 전 세계인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아름다운 멘토이자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리얼 스토리!
정통 크로스오버 보컬리스트로서 많은 음악평론가와 대중매체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박정소는 노래하는 지휘자라 불리우는 최정상급 팝페라 가수 입니다.
다이나믹한 음성과 화려한 음색의 음악은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레퍼토리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저음역에서 부터 고음역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음역을 자랑하며, 웅장하고 박력있는 목소리와 부드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구사합니다.

최근 코리아 갓 탤런트 최성봉의 음악적 멘토이자 아버지 같은 스승으로 알려지면서 미국 CNN와 ABC 방송에서 둘의 사연이 대서특필 되며 전 세계 투어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통한 치유를 주제로 각박한 현실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마음의 여유와 평안을 드리는 특별한 콘서트는 주옥같은 노래와 힐링 음악으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리얼스토리의 감동을 선사해 드리고 있습니다.

준비중 입니다.

준비중 입니다.

동영상

VIDEO
박정소 힐링특강 & 미니콘서트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