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펠라 보이쳐

By 2020년 6월 15일4월 19th, 2023아카펠라, 음악

아카펠라 보이쳐

장르
음악 > 아카펠라
소요시간
10분~2시간 콘서트 이내
편성인원
5명
활동지역
서울,전지역(해외가능)
식사와 함께,프로모션,지역축제,시상식

국내 최초의 혼성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는 폭넓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색깔이 뚜렷하면서도 관객과 어우러지는 음악들을 선보이며, 한국의 아카펠라를 이끌어온 국가대표 아카펠라 그룹 입니다.

“보이쳐”의 색깔과 방향을 표방하는 후발주자들이 많이 생겼지만, 그들만의 아카펠라는 그야말로 비교할수 없는 “신비로운 음악” 으로써, 기존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아카펠라로 2,000여회 이상의 무대를 통해 이미 대중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각종 광고, 영화, 드라마, 게임음악, 로고송 등은 물론 2008년 IOC 주최 스포츠&싱잉 콘테스트에서 세계1위를 거머쥐며 베이징 올림픽에 초청되기도 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아카펠라 공연팀 입니다.
또한 최근 기업교육에서의 아카펠라 활용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가장 많은 아카펠라 기업교육을 진행하여 아카펠라의 교육적인 효과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대중적이면서도 독창적인 음악성을 선보이며,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이자 한국의 아카펠라를 이끌어온 선두주자로써, 아카펠라에 재즈와 팝적인 요소들을 접목시켜 보다 현대적이고 대중적인 아카펠라를 선보여 온 보이쳐는 보컬들 개개인의 뛰어난 역량과 감각적인 음악성을 추구하며, 하나된 목소리로 관객과 하나가 되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해 드립니다.

준비중 입니다.

준비중 입니다.

동영상

VIDEO
혼성 아카펠라 그룹 보이처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