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Red Velvet) / 여자 아이돌

By 2020년 6월 16일4월 19th, 2023Balad2, 축제행사2

레드벨벳(Red Velvet)

타이틀곡 ‘빨간 맛’은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세계 8개지역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르
가수/사회자 > 가수
소요시간
30분~60분
편성인원
5명
활동지역
서울,전지역,해외
디너쇼,프로모션,지역축제,시상식,파티,행사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미니앨범 ,더 레드 서머(The Red Summer)를 발매해서 컴백했어요.
타이틀곡 ‘빨간 맛’은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세계 8개지역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레드벨벳은 ‘행복’, ‘아이스크림 케이크’, ‘7월7일’, ‘덤덤’, ‘러시안룰렛’, ‘Rookie’ 등 많은 히트곡들로 행사, 대학축제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레드벨벳은 데뷔초 때 멤버들마다 끝을 여러가지 색으로 염색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눈길을 끌었던 걸그룹입니다.
레드벨벳은 ‘행복’을 발표하며 4인조로 데뷔했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막내 예리가 합류해 5인조로 활동했어요.
그 뒤로 레드벨벳은 ‘덤덤’, ‘러시안 룰렛’. ‘루키’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대세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특히, 네번째 미니앨범 ‘루키’로 국내 음반차트 1위, 음악 방송 9관왕,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8개 지역 1위 등을 기록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어요.
조이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비투비 육성재와 가상부부로 출연했고, 임슬옹과 ‘이별을 배웠어’를 발표하며 환상의 음색 케미로 많은 인기를 얻었고,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윤소림역을 맡아 열연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레드벨벳은 ‘아는 형님’, ‘비정상회담’, ‘런닝맨’ 등 많은 예능프로그램도 출연하여 예능감을 뽐냈어요.
레드벨벳은 ‘불후의 명곡’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습니다.
행사에서 항상 신나는 무대로 분위기를 띄우는 레드벨벳입니다.

연예인 섭외가 고민이라면 성산기획에 문의해주세요!

꼼꼼한 준비와 성실함으로 만족할 만한 행사를 만들어 드립니다.

준비중 입니다.

준비중 입니다.

동영상

VIDEO
레드벨벳(Red Velvet) / 여자 아이돌

사진자료